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김성균, '런닝맨'에서 반전 매력… '세 얼굴의 사나이' 등극

작성 2014.10.18 10:28 조회 1,421
기사 인쇄하기
오마베 주안 박해진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김성균의 '삼(三)중 매력'이 가동된다?!”

배우 김성균이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지킬 앤 하이드'를 능가하는 '세 얼굴의 사나이'의 면모를 보이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오는 19일 방송될 SBS '런닝맨' 217회분에서는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의 조진웅, 김성균과 방송인 오상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그 어느 때보다 거친 남자들의 본능으로 무장한 세 사람이 '런닝맨'들과 '死 빙고 레이스'로 정면 승부를 벌이는 것.

무엇보다 김성균은 '런닝맨' 217회 녹화 현장에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예측불허 매력을 바탕으로 한 탁월한 예능감을 발휘했다. 상황에 따라, 미션에 따라, 자유자재로 다양한 캐릭터를 오가는 '3단 돌변'으로 '런닝맨'들의 혼을 쏙 빼놓았던 것.

먼저 오프닝 당시 김성균은 검은색 선글라스와 수트를 차려입은 채 '블랙 카리스마'를 장착하고 나타나 감춰뒀던 '훈남 포스'를 마음껏 뽐냈다. 스크린이나 브라운관에서 접했던 김성균의 캐릭터와는 거리가 먼 색다른 비주얼에 '런닝맨'들은 연신 감탄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하지만 본격적인 미션에 돌입한 직후 김성균은 '런닝맨' 사상초유의 '대박 사건'을 터뜨리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누구보다 야심차게 첫 미션 승리를 다짐하며 '머드 배구' 게임 장소에 들어선 김성균이 갑자기 사색이 되어 유재석에게 은밀한 귓속말을 전했던 것.

김성균의 말을 들은 유재석이 “성균이...화장실 가고싶대!”라고 외치며 포복절도하자, 함께 있던 '런닝맨'들 또한 예기치 못한 상황에 배꼽이 빠져라 웃음꽃을 피워냈다.

심지어 김성균이 이에 아랑곳 않고 다급한 불을 끄기 위해 곧바로 드넓은 밭 위를 전속력으로 질주, 또 한 차례 폭소를 유발했던 터. 긴박함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김성균의 뒷모습이 조그만 점이 될 때까지 바라본 '런닝맨'들은 “성균이 귀엽다” “어쩐지 친근하다” 등의 반응으로 전무후무 '귀요미 허당'의 탄생을 환영했다.

그러나 김성균은 마지막 미션에서 '냉철한 승부사'로서 본성을 꺼내 '런닝맨'들을 경악케 만들었다. 다른 참가자들의 이름표를 떼서 빙고판을 완성시키기는 최종 레이스가 시작되자, 촬영 내내 해맑던 표정을 싹 지워내고 '런닝맨'들을 무섭게 추격했던 것.

날카로운 눈빛을 빛내며 체력과 두뇌를 풀가동, 치밀하게 세운 작전을 실행해가며 레이스를 장악하는 김성균의 '대 변신'이 현장을 뒤흔들었다는 귀띔이다. 이와 관련 김성균이 과연 '死 ! 빙고 레이스'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김성균은 자신 안에 내재돼있던 예능감을 모두 폭발시키며 매 미션마다 최선을 다해 맹활약했다”며 “김성균만의 규정지을 수 없는 독특한 매력에 '런닝맨'들 뿐 아니라, 스태프들까지 푹 빠져 정신없이 촬영을 진행했을 정도”라고 전했다.

한편 조진웅, 김성균, 오상진이 유재석, 하하, 송지효, 개리, 김종국, 이광수, 지석진 등 '런닝맨'들이 정면으로 맞붙을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의 '死 빙고 레이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