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모던 파머' 이하늬, 구수한 이장 강윤희로 완벽 빙의

작성 2014.10.19 11:36 조회 2,045
기사 인쇄하기
모던파머 이하늬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배우 이하늬가 SBS 새 주말 미니드라마 '모던 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를 통해 여태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신선한 캐릭터와 구수하면서도 유쾌 발랄한 이하늬의 모습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 '모던 파머'에서 강윤희로 분한 이하늬는 화장기 없는 얼굴과 편안한 복장, 대충 묶은 머리 등 기존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친근하고 억척스러운 모습에 더해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여자 이장이라는 신선한 캐릭터의 옷을 입은 이하늬는 시청자들에게 높은 기대감을 가져다 줬다.

이날 화환 하나 없는 김씨 할머니의 장례식장이 안타까웠던 강윤희는 옆 장례식장의 수 많은 화환 중 하나를 훔치려다 걸리고 말았다. 장례식 관계자는 이를 제지했지만 강윤희는 애교 가득한 표정으로 화환을 빌리는데 성공했다.

이어 강윤희는 장례식장 복도에서 이민기(이홍기 분)과 부딪히며 강렬한 첫 만남을 가졌고, 부딪히는 순간 이민기의 선글라스가 부러져 엄청난 가격에 기겁한 강윤희는 36계 줄행랑을 쳤다. 두 사람의 좌충우돌 첫만남이 앞으로 어떻게 이어질지 다음회를 기대케 했다.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캐릭터를 그려낸 이하늬는 '모던파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그간 선보인 지적인 모습과는 또 다른 귀여운 살림꾼의 면모를 드러내며 신선한 반전 매력으로 강윤희 캐릭터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사투리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첫 화부터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이하늬의 연기력 역시 드라마를 더욱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한편, '모던 파머'는 인생의 탈출구로 귀농을 선택한 네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나갈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이하늬, 이홍기, 이시언, 박민우, 곽동연 등이 출연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