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라이프 문화사회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피피 섬 관광 마치고 돌아오던 쾌속정 충돌사고'

작성 2014.10.20 10:25 조회 1,423
기사 인쇄하기
실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피피 섬 관광 마치고 돌아오던 쾌속정 충돌사고'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태국 남부의 휴양지, 푸껫 인근 해상에서 관광객들을 태운 쾌속정이 어선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쾌속정에 타고 있던 한국인 4명 가운데 2명이 실종됐다.

어제(19일) 오후 5시 반쯤 관광객 37명과 승무원 등 모두 42명을 태운 쾌속정이 태국 피피 섬 관광을 마치고 푸껫으로 돌아오다 해변에서 약 8km 떨어진 바다에서 어선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한국인 남성 31살 고 모 씨와 여성 28살 안 모 씨가 실종됐다.

함께 탔던 또 다른 한국인 2명은 구조됐다.

이 쾌속정에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주로 타고 있었으며 한국인은 4명이 탑승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고 씨 등 한국인 실종자 2명을 제외한 나머지 관광객들은 인근 어선에 전원 구조됐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당시 폭우로 시야가 잘 확보되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현지 경찰은 실종자 수색작업을 계속하는 한편 선장을 체포해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태국 파타야에서는 지난 4월에도 한국인 관광객 20여 명을 태운 쾌속정이 다른 선박과 충돌해 10여 명이 다쳤다.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에 네티즌들은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안타까워",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어쩌면 좋아",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빨리 찾아야 할텐데 걱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사진=SBS 뉴스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