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슈퍼주니어-M 조미, 투도우와 함께하는 '더쇼 시즌4' MC 발탁

작성 2014.10.21 21:06 조회 1,601
기사 인쇄하기
슈주 M 조미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슈퍼주니어-M 멤버 조미가 SBS MTV, SBS연예뉴스 '더쇼' 시즌4 MC로 나선다.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흔드는 최고의 뮤직쇼 '더쇼'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변화와 함께 10월 28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국내 최초로 한국과 중국이 공동 제작하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거듭난 '더 쇼' 시즌4는 SBS MTV, FunE 채널과 중국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인 TUDOU를 통해 동시 생방송 된다. 한국 팬은 물론 중화권 팬들의 뜨거운 K-POP 사랑에 화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슈퍼주니어-M으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조미가 티아라 지연, 걸스데이 혜리와 함께 '더쇼' 시즌4의 MC로 발탁됐다.

음악 방송 MC로는 첫 도전인 조미는 한중 문화교류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당당하게 포부를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스트, 빅스, 로이킴, 보이프렌드, 송지은, 레드벨벳 등 최고의 K-POP 스타들이 무대를 꾸미는 '더쇼' 시즌4 첫 방송은 28일 오후 8시 SBS MTV와 SBS연예뉴스 채널에서 방송된다. 또 같은 시간 중국 TUDOU를 통해 동시 생방송 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