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라이프 문화사회

김진 이윤창 '썸이야, 연애야?' 연애 이야기 웹툰으로 공개 '관심'

작성 2014.10.22 10:29 조회 5,395
기사 인쇄하기
김진 이윤창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진 이윤창 '썸이야, 연애야?' 연애 이야기 웹툰으로 공개 '관심'

김진 이윤창

웹툰 작가 김진 이윤창 열애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웹툰 작가 김진이 자신의 작품을 통해 6세 연하의 이윤창 작가와의 열애 사실을 암시했다.

지난 22일 0시 업데이트된 김진 작가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는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 등의 이윤창 작가가 등장했다.

이야기에 따르면 김진과 이윤창은 술자리서 처음 만났고 2차로 이동하던 중 이윤창의 큰 키를 보고 풍선 인형을 떠올리며 호감을 느끼게 된 것.

이어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고 하자 이윤창은 이미 알고 있다는 듯이 답했고 이후 두 사람은 함께 귀가했다.

또한 두 사람은 지하철로 7정거장 차이 밖에 안나는 곳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

특히 김진은 이 웹툰에 대해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고 밝혀 두 사람이 실제로 사귀는 것이 아닌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진 이윤창 연애에 네티즌들은 "김진 이윤창 둘이 사겨?", "김진 이윤창 부럽네", "김진 이윤창 웹툰에서 이렇게 공개를 하다니 부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진 이윤창, 사진 = 김진 웹툰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