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라이프 문화사회

박지윤, 7년만에 뮤지컬 무대…‘사운드 오브 뮤직’ 마리아 역

강경윤 기자 작성 2014.10.22 10:50 조회 2,846
기사 인쇄하기
박지윤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박지윤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최근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드라마와 영화, 사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가수 박지윤이 브로드웨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마리아 역으로 전격 캐스팅 돼 7년 만에 뮤지컬 무대에 선다.

박지윤은 2008년 '클레오 파트라'에서 클레오 파트라 역 이후 다시 뮤지컬 무대에 도전하는 그녀가 어떠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운드 오브 뮤직'은 오는 12월 초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10여개 지역 무대에 오른다. 극 중 여주인공인 마리아 역은 논베르크 수녀원의 청원수녀로, 활발하고 노래를 좋아하며 모든 것에 따뜻하고 사랑스런 시선을 지닌 매력적인 인물이다.

박지윤은 “어릴적부터 너무 좋아했던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특히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작품의 뮤지컬 넘버들을 정말 좋아하고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라며 작품에 참여하게 된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가수 박지윤과 함께 또 다른 마리아 역으로는 '카르멘', '지하철1호선', '넌센스' 등 소극장과 대극장을 넘나들며 섬세한 연기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뮤지컬 배우 최윤정이 캐스팅 됐다.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은 2014년 12월 초 경남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2015년 2월 중순까지 전국 10여개 지역에서 공연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