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임창정 열애설 부인 "좋은 소식 있다면 본인이 직접 전할 것" 공식 입장

작성 2014.10.22 14:36 조회 2,974
기사 인쇄하기
임창정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임창정 열애설 부인 "좋은 소식 있다면 본인이 직접 전할 것" 공식 입장

임창정 공식입장

배우 겸 가수 임창정이 공식 입장을 밝혔다.

22일 오전 한 매체는 임창정이 30대 여성과 열애 중이며, 최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임창정의 소속사 NH미디어의 심화석 부장은 “임창정은 제주도에서 지인들과 골프모임을 가졌고, 그 자리에서 오해가 불거진 것 같다”며 이번 열애설은 해프닝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임창정 본인은 다음 달을 목표로 준비 중인 새 앨범과 영화 '치외법권'의 촬영을 앞두고 의도치 않게 열애설로 화제가 된 것에 기쁘기도 하단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만약 그런 좋은 소식이 있다면 본인이 직접 전할 것”이라며 임창정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임창정 공식입장 소식에 네티즌들은 "임창정 공식입장, 사실이 아니었구나", "임창정 공식입장, 영화 기다리고 있어요", "임창정 공식입장, 새 앨범도 곧 나오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창정은 현재 새 영화 '치외법권'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11월 발매될 새 앨범, 그리고 크리스마스 공연을 준비 중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