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카트 도경수 연기에 대선배들 극찬 "연기를 너무 잘해..." 기대되는 배우

작성 2014.10.22 23:11 조회 1,066
기사 인쇄하기
카트 도경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카트 도경수 연기 '영화'에서도 통했나?

카트 도경수

카트 도경수에 대한 극찬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서울 건대입구역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카트'(감독 부지영)의 언론시사회에 도경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언론시사회에서 도경수는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너무 어렵게 느껴졌다. 그러나 선배님과 감독님이 도움을 많이 주셔서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도경수는 "대선배들과 연기하다보니 긴장을 많이 했던 것이 사실이었다. 그런데 항상 옆에서 잘 챙겨주고 이끌어주셨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이날 시사회에서는 선배 연기자들의 도경수 사랑이 돋보였는데, 이날 함께 참석한 대선배 김영애는 "오늘 경수의 연기를 보고 깜짝 놀랐다. 연기를 너무 잘했다"고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엄마로 함께 호흡을 맞춘 염정아 역시 "도경수의 엄마여서 행복했다. 첫 스크린 진출인데도 연기를 너무 잘해줬다"고 호평했다.

한편 '카트'는 대형마트의 비정규직 직원들의 부당해고를 당한 이후 이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도경수는 질풍노도의 시기를 보내는 사춘기 소년으로 분했다. 11월 13일 개봉.

카트 도경수에 네티즌들은 "카트 도경수 이번에도 연기 통했나?" "카트 도경수, 영화배우로 거듭날까?" "카트 도경수, 기대되는 도경수" "카트 도경수, 얼마나 잘했는지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카트 도경수=OSE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