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신해철 중환자실, 네티즌 응원 이어져...'의료진이 밝힌 현재 상태는?'

작성 2014.10.23 23:23 조회 1,567
기사 인쇄하기
신해철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신해철 중환자실, 네티즌 응원 이어져...'의료진이 밝힌 현재 상태는?'

신해철 중환자실

신해철 소속사 측이 신해철이 입원해 있는 서울 아산병원 의료진의 공식 소견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잇다.

신해철의 소속사는 23일 오전 보도 자료를 통해 “23일 오전 9시 현재 신해철 씨는 서울 풍납동 아산병원 중환자실에서 복부 응급 수술 후 의식이 깨어나길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신해철 씨는 6년 만에 컴백해 누구보다 의욕적으로 왕성하게 활동을 펼치던 찰나에 갑작스런 소식으로 가족들을 비롯해 소속사로서도 비통한 심경을 금할 길이 없지만 하루속히 신해철 씨가 의식을 찾기만을 간절히 바라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의료진 측은 “신해철은 수술 후 혈압은 안정화돼 혈압 상승제 없이도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으나 아직 의식은 전혀 없고 동공반사도 여전히 없는 위중한 상태다”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 수일 내에 추가적인 손상 부위 확인 및 열어놓은 복강을 폐복 또는 부분 폐복을 위해 추가 수술을 계획하고 있다”며 “향후 뇌손상 정도를 파악하고 최소화하기 위해 여러 과의 협진을 받아 노력하고 있으며 회복 정도는 장기간의 경과 관찰이 필요한 상태다”라고 덧붙였다.

신해철 중환자실 소식에 네티즌들은 "신해철 중환자실, 팬들이 응원하고 있어요", "신해철 중환자실, 제발 의식이 돌아오길", "신해철 중환자실, 빨리 깨어나길 기도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