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SBS플러스 ‘도도하라’, 안영미-표창원-배동성 까메오 출연

작성 2014.10.24 14:48 조회 3,212
기사 인쇄하기
도도하라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SBS Plus(SBS플러스) 미니드라마 '도도하라' 첫 회부터 까메오가 대거 등장한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SBS Plus 미니드라마 '도도하라'(극본 임상춘, 연출 윤류해)에는 주연을 맡은 유라와 신소율, 유민규 외에 막강 카메오 군단이 등장할 예정이다.

개그우먼 안영미를 비롯해 표창원 교수, 배동성이 출연해 드라마에 재미를 더할 예정.

먼저 '도도하라'에서 1인 2역을 연기한 안영미는 도라희(신소율 분)의 옆 가게 친근한 동대문 상인 역을 맡았다.

또한 안영미는 친근한 동대문 상인 역과는 정반대의 매력을 뽐내는 역으로 극의 중반부에 재등장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명품 감초 연기로 두 역할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한 안영미는 제작진의 극찬을 받았다.

범죄 프로파일러 표창원 교수가 드라마에 처음으로 출연한다. 표창원 교수가 홍하라(유라 분)가 남자친구 노철(유민규 분)에게 자신의 전재산을 털어 교통사고 합의금을 보내주는 장면에서 등장한다.

표창원 교수는 전문가의 시각에서 하라의 상황을 설명하는 내레이션을 맡아 극에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배동성이 '짭퉁' 전문 판매상으로 등장하기도 한다.

한편, '도도하라'는 오는 27일 밤 11시 20분 SBS Plus를 통해 첫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