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이혜원 딸 안리원에게 미안한 마음 전해 '무슨 일일까?'

작성 2014.10.24 23:09 조회 6,084
기사 인쇄하기
이혜원 딸 안리원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혜원 딸 안리원 '댓글 읽고 있는 리원이'에 결국 엄마 이혜원...

이혜원 딸 안리원

이혜원이 딸 안리원에게 미안함 마음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이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리원이가 댓글을 읽는걸 보고 정말 깜짝 놀라 컴퓨터를 부숴버릴 듯이 끄고 꼭 끌어안고 한참을 울었다"라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눈물을. 14년 전부터 내가 겪었던 그걸 얼마나 아픈지 아는데 미안하고 또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고 전했다.

이어 "엄마가 너무 미안해. 미안하다 리원아. '엄마, 내 이름은 '안정환 딸'이 아니라 안리원인데요'하며 내 이름을 잃은 나랑 같은 절차를 겪게 하는게 너무 미안하고 미안하다. 그래도 '네 아빠가 정말 자랑스러운 아빠잖아' 하니 '알아요' 하고 그녀 눈에서 흐르는 눈물이 나를 작게 만들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앞서 이혜원은 딸 안리원 양과 함께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으며, 이후 일부 네티즌이 악성 댓글을 달면서 논란이 된 바 있다.

이혜원 딸 안리원 고백에 네티즌들은 "이혜원 딸 안리원 너무 안타까운 일이다" "이혜원 딸 안리원, 악성댓글 남기는 못된 사람들 정말..." "이혜원 딸 안리원, 내가 다 눈물이 나네" "이혜원 딸 안리원, 리원이 예쁘고 착한데 누가 욕하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혜원 딸 안리원=이혜원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