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god 앙코르 콘서트 '잠실 주경기장 하늘색 물결' 멤버도 팬도 감동

작성 2014.10.26 16:02 조회 1,679
기사 인쇄하기
god 앙코르 콘서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god 앙코르 콘서트 '잠실 주경기장 하늘색 물결' 멤버도 팬도 감동

god 앙코르 콘서트

돌아온 국민그룹 god 앙코르 콘서트가 어제 성황리에 종료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는 '15주년 기념 앙코르 콘서트(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 - Encore)'가 열렸다.

이날 무대에서 god는 12년 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8집 앨범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공연은 지난 7월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로 전국 10만명의 팬들을 열광시킨 후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펼쳐진 앙코르 공연이었기에 더욱 의미가 깊었다.

특히 이날 god 멤버들은 지난 공연에서 선보였던 곡들을 비롯해 지난 22일 새롭게 발매한 새 싱글 '바람'을 첫선보였다.

이 곡은 윤계상이 그 동안 자신이 느낀 마음들을 그대로 가사로 담아 팬들을 감동시켰던 곡. 윤계상은 어디에서도 드러내지 않았던 자신의 진심을 그대로 한 편의 시같은 가사로 담아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god는 내달부터 데뷔 이후 첫번째 해외 공연을 가질 예정이라 더욱 그들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god 앙코르 콘서트, 사진=싸이더스 HQ)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