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경란 김상민 결혼 "격려와 축복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 소감 전해

작성 2014.10.27 15:26 조회 1,949
기사 인쇄하기
김경란 김상민 결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경란 김상민 결혼 "격려와 축복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 소감 전해

김경란 김상민 결혼

김경란 김상민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김경란 전 아나운서가 김상민 새누리당 의원과 결혼한다.

내년 1월 6일 결혼식을 올리는 두 사람의 측근에 따르면 김경란과 김상민 의원은 지난 7월에 교제를 시작해 10월에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 신혼 여행지는 아직 미정이고 신혼집은 수원 장안구에 마련할 예정이다.

김경란은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현재는 프리랜서를 선언한 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상민 새누리당 의원은 청년 비례대표로 19대 국회에 입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에 김상민 의원은 결혼 보도 이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상민 의원은 "제가 만나온 경란 씨는 사람을 환경이나 배경으로 평가하지 않는 사람이었다. 저는 오랜 시간 동안 나처럼 평범한 집안, 특별한 배경이 없는 사람들도 이 세상에서 희망을 가지고 살 수 있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이 되기를 바라고 또 간절히 바라며 살아왔는데 그렇게 살아온 저의 삶을 경란 씨는 누구보다 크게 평가해주고 인정해줬다"고 김경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밝혔다.

이어 그는 "좌충우돌 부족하기만 했던 저의 의정활동에도 지혜로운 조언자가 돼줬다"면서 "저는 지금도 이것이 꿈인지 생시인지 잘 모르겠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 큰 격려와 축복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결혼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김경란 김상민 결혼, 사진=김상민 페이스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