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빠지고 넘어지고 구르고…’ 미녀의탄생 한예슬 수난시대

작성 2014.10.29 09:44 조회 5,811
기사 인쇄하기
미녀의탄생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미녀의 탄생' 한예슬이 열심히 망가졌다.

29일 SBS 측은 새 주말 특별기획 '미녀의 탄생'(극본 윤영미, 연출 이창민)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예슬은 그야말로 온 몸 던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모습. 쌀쌀한 가을 날씨 속 매서운 바닷바람을 맞으며 달리고 또 구른 터에 온통 모래 범벅이 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강물에 흠씬 젖어 머리카락과 옷매무새가 흐트러졌음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있다.

한예슬은 극중 행복한 줄 알았던 일상을 뒤흔든 충격의 사건을 겪은 후 가정을 위해 일생을 바친 살림의 여왕 사금란이라는 이름을 버리고 전신 성형 수술을 감행해 180도 바뀐 삶을 살게 되는 사라 역을 맡았다. 사라는 겉모습은 황금 비율 완벽한 미녀지만 속은 영락없는 아줌마인 극강의 반전 캐릭터로,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의 한예슬과 높은 싱크로율을 예감케 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예슬은 약 3년 만에 시청자들과 만나게 된 만큼 매 신 최선을 다해 연기에 임하고 있다. 과거 유도인 출신이라는 경력을 가진 독특한 캐릭터 설정 덕에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괴력을(?) 발휘함은 기본이고, 달리고, 넘어지고, 구르고, 급기야 물에 빠지는 등 산전수전 스펙타클한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한예슬은 생기 넘치는 표정연기와 살아있는 감정연기로 제작진이 상상했던 사라 캐릭터의 참된 매력을 200% 이상 끌어올리고 있다. 작품에 임하는 다부진 각오만큼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열정은 물론이고,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 사이 '걸어 다니는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한예슬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녀의 탄생'은 남편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가 죽음 직전 인생을 뒤바꾼 전신성형수술을 통해 초절정 미녀로 탄생해 자신의 삶을 바로 잡고 사랑과 성공을 거머쥐는 달콤 화통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끝없는 사랑'의 바통을 이어 받아 오는 11월 1일 첫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