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임성훈, 피노키오 카메오 출연 ‘이종석과 호흡’

작성 2014.10.29 10:41 조회 1,194
기사 인쇄하기
피노키오 임성훈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방송인 임성훈이 이종석과 호흡을 맞췄다.

임성훈은 최근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촬영에 카메오로 참여했다.

극 초반 임성훈은 퀴즈프로그램 '도전! 퀴즈 챔피언'의 진행자로 등장한다. 달포(이종석 분)에게 질문을 던지게 된다.  

임성훈의 출연은 박혜련 작가와의 인연으로 이뤄졌다. 임성훈은 지난 15년 전 인기를 끌었던 '생방송 퀴즈가 좋다'의 진행자를 맡은 바 있다. 당시 프로그램 작가가 박혜련 작가였다.

임성훈은 “오랜만에 박혜련 작가가 연락을 해와서 무척 반가웠다”며 “박 작가가 '피노키오' 극중 퀴즈프로그램의 MC를 나를 염두해 두고 썼다며 출연을 부탁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흔쾌히 출연을 약속하고는 촬영했는데 부디 누가 안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그녀가 퀴즈프로그램에 이어 드라마를 통해서도 시청자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걸 보니까 앞으로 어떤 드라마를 집필할지가 더욱 기대된다.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고 덕담을 건네기도 했다.

'피노키오'는 치열한 세상 속으로 뛰어든 20대 사회부 기자들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 현재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바통을 이어받아 11월 중순 방송 예정이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