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내그녀]크리스탈, 언니 남자친구의 존재 알게 돼...정지훈 '불안'

작성 2014.10.29 22:40 조회 1,022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크리스탈이 김진우를 만난 후 언니의 남자친구의 존재를 알게 됐고 그 사실을 안 정지훈이 고민에 빠졌다.

29일 밤 방송된 SBS 수목극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12회에서는 윤세나(크리스탈 분)가 곡 계약을 위해 담당자를 기다렸다.

하지만 그 담당자는 다름 아닌 서재영(김진우 분)이었다. 표정을 굳힌 윤세나에게 서재영은 함께 일을 하자고 제안했고 윤세나는 “나 혼자 결정 못한다. 다른 일 제안 받은 것도 있고 이현욱 대표랑 상의해야 된다”고 말했다.

이 말에 서재영은 “그 동안 껄끄러운 일이 많긴 했지. 나도 크게 안타깝다. 네가 소은이 동생이라는 것만 알면 신경 썼을 거다. 너 만나고 나니까 소은이 생각 많이 났다. 동생에 대해 이야기한 것도 기억나고 남자친구 때문에 속상해하는 것도 기억나고”라고 말했다.

내그녀2

그의 말에 윤세나는 “혹시 그 남자친구도 음악 하는 사람이었냐”고 물었고 서재영은 “언니가 그런 이야기 전혀 안 했나봐. 이 바닥 사람인 건 맞는데 얘기해 주긴 좀 꺼려지네. 그건 그 사람 사생활이니까”며 말을 아꼈다.

한편 윤세나는 이 사실을 이현욱(정지훈 분)에게 전했고, 서재영의 수상한 행동을 눈치챈 이현욱은 고민에 빠졌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