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피노키오' 이종석, 더벅머리에 고무신까지..'촌놈' 변신

강선애 기자 작성 2014.10.30 08:59 조회 10,677
기사 인쇄하기
피노키오 이종석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수목극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의 이종석이 '섬 촌놈'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피노키오' 측은 30일 극중 최달포 역을 맡은 이종석의 촬영 스틸 컷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사진 속 이종석은 더벅머리, 고무신, 교복 등 일명 '촌티 3종세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최달포로의 변신을 끝마쳤다.

극중 최달포는 특별한 재능을 숨긴 택시기사 출신의 사회부 기자로, 어린 시절 비극적인 사건으로 부모님을 잃고 모든 과거를 지운 채 살아가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은 극중 '향리도'라는 섬에서 자란 달포의 유년시절 모습이다.

이종석은 더벅머리와 고무신, 접어 올린 교복바지로 자연친화형 '섬 촌놈'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촌스러운 모습에도 눈을 빛내며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이종석은 앞서 공개된 기자 캐릭터 컷의 세련된 느낌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다. 이에 '섬 촌놈'으로 살아가던 최달포가 사회부 기자가 되기까지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종석은 자신이 맡은 달포의 '섬 촌놈'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직접 의견을 제시하고 소품을 챙겼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종석 씨가 수시로 의견을 제시하며 더벅머리 스타일을 고르고, 디테일에 많은 신경을 썼다. 이종석 씨는 현장에서 달포스러운 느낌을 살리기 위해 바지를 직접 걷어 올리기도 했다”고 전했다.

'피노키오' 제작사 관계자는 “이종석이 자신이 맡은 달포 역에 많은 애정을 가지고 현장에서 그 누구보다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면서 “이종석이 '피노키오'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매력과 다양한 변신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후속으로 11월 중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아이에이치큐(IHQ)]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