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가애란 조우종 폭로 "후배 소개 시켜 달라고..." 이지연 아나운서?

작성 2014.10.30 13:11 조회 4,083
기사 인쇄하기
가애란 조우종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가애란 조우종 폭로 "후배 소개 시켜 달라고..." 이지연 아나운서?

가애란 조우종

가애란 아나운서가 조우종 아나운서를 폭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의 코너 '가족포차'에는 KBS 아나운서 임수민, 장웅, 한석준, 조우종, 가애란, 조항리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가애란 아나운서는 조우종 아나운서에 대해 "후배 아나운서를 소개 시켜 달라 하더라"라고 폭로했다.

이어 그는 "직접 얘기하라 했더니 부끄러움이 많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조우종 아나운서는 "그게 아니라 가애란 밑에 후배들이 많이 들어왔다"며 "말 걸기도 그렇고 조심스러워서 소개시켜달라 한거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가애란 아나운서는 "조심스럽다고 했지만 예쁜 후배 앞에서 떠나질 않더라"라며 "그게 이지연 아나운서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지연 아나운서는 연세대학교 출신으로 2011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했으며, 세련된 외모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가애란 조우종 소식에 네티즌들은 "가애란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미인이네, "가애란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정말 아름다워요", "가애란 조우종, 정말 친한 사이인가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애란 조우종, 사진=KBS 2TV '가족의 품격―풀하우스', KBS 1TV 캡처/KBS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