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김지민 고백 "걸그룹 멤버 갑자기 뜨더니 그렇게 변해" 누구야?

작성 2014.10.31 10:44 조회 22,369
기사 인쇄하기
김지민 고백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지민 고백 "걸그룹 멤버 갑자기 뜨더니 그렇게 변해" 누구야?

김지민 고백

김지민 고백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패션피플'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주원, 안재현, 신주환, 개그우먼 김지민, 방송인 김나영, 홍석천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은 "2006년에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반짝 떴다가 2007년부터 2011년까지 무명시절을 보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녀는 "그 시절에 되게 유명한 걸그룹의 팬미팅 사회를 보게 됐다. 가보니 10명 내외의 팬을 모아놓고 진행되는 소수 팬미팅 행사였다"며 "그런데 걸그룹 멤버 한 명이 '내가 '개그콘서트'를 보는데 누구냐?'고 묻더라. 그래서 내가 구차하게 개인기 등을 선보이며 설명을 했다"고 야속했던 당시를 떠올렸다.

이에 MC들은 그 걸그룹이 누구인지 궁금해했고 김지민은 "2006년 그 친구들이 신인이던 시절에는 대기실을 찾아와 인사를 하기도 했는데 갑자기 뜨더니 그렇게 변했더라"라고 힌트를 줘 관심을 모았다.

김지민 고백에 네티즌들은 "김지민 고백 대체 그게 누구야?", "김지민 고백, 뜨면 달라지는 사람들이 많지", "김지민 고백 많이 서글펐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지민 고백, 사진=KBS 2TV '해투3'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