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영화 스크린 현장

'패션왕' 설리 "못생겨보여야 한다는 부담과 압박있었다"

김지혜 기자 작성 2014.10.31 16:50 조회 4,186
기사 인쇄하기
패션왕 설리 주원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패션왕'으로 컴백한 설리가 영화 속 캐릭터를 위해 미모를 포기했다고 밝혔다.

31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열린 '패션왕'의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설리는 "은진이라는 캐릭터를 두고 많은 고민을 했다. 정말 못생겨져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못생겨질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늘 했던 것 같다. 부담과 압박이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설리가 맡은 은진이라는 인물은 기안고 전교 1등이지만 외모는 포기한 여학생이다. 극중에서 부스스한 머리에 주근깨 가득한 얼굴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에서 호흡을 맞춘 주원은 "설리 씨가 현장에 못생기게 하고 왔다지만, 그조차도 예뻤다"고 말했다. 그러나 어떤 날에는 "저렇게 못생겨져도 되나라는 걱정을 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설리는 "내가 못생겨질 수록 반응이 뜨겁더라. 어느 순간 편안해지면서 스스로 내 모습을 찾은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8월 '해적:바다로 간 산적'에 이어 '패션왕'으로 두번째 영화에 도전한 설리는 데뷔작 보다 많은 분량과 향상된 연기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패션왕'은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주원)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1월 6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