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아이유 잊혀진 계절 '10월 마지막 날' 원곡가수 '이용' 극찬

작성 2014.10.31 23:27 조회 1,761
기사 인쇄하기
아이유 잊혀진 계절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아이유 잊혀진 계절 '원곡가수 이용 극찬해'

아이유 잊혀진 계절

원곡 가수 이용이 아이유 잊혀진 계절에 대해 극찬한 사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아이유 씨는 KBS 2TV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오디션을 보며 '잊혀진 계절'을 열창했다. 또한 지난해 10월에도 MBC 음악프로그램 '피크닉 라이브 소풍'에 출연해 관객들 앞에서 이용의 '잊혀진 계절'을 재해석해 부르기도 했다.

이러한 아이유 잊혀진 계절 열창에 이용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아이유가 노래 부른) 본방송은 못 봤다. 지인들로부터 문자가 쇄도해 놀랐는데 알고 보니 아이유 덕분이더라"고 설명했다.

이용은 "아이유가 잊혀진 계절을 기타를 치며 부르는 모습 부분을 동영상을 통해 찾아봤다"며 "잊혀진 계절을 부를 때 남자는 보통 C키, 여자는 F나 G키 정도로 부르는 데 아이유는 조금 낮춘 E플랫 키로 부르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유의 빼어난 노래 실력은 이미 잘 알고 있었는데 슬픈 장면에 맞게 일부러 반 키 정도 내려 부른 것 같다"며 아이유의 실력을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 잊혀진 계절에 네티즌들은 "아이유 잊혀진 계절 아이유 진짜 잘 부르더라" "아이유 잊혀진 계절, 오늘 같은 날 딱이지" "아이유 잊혀진 계절, 아이유때문에 요새 더 듣게 돼" "아이유 잊혀진 계절, 극찬할 만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 잊혀진 계절=MBC MUSIC '피크닉 라이브 소풍')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