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안녕하세요 초아, 열심히 준비한 '고양이 포즈' 정말 섹시하네

작성 2014.11.18 16:34 조회 1,035
기사 인쇄하기
초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안녕하세요 초아, 열심히 준비한 '고양이 포즈' 정말 섹시하네

안녕하세요 초아

걸그룹 AOA의 멤버 초아가 고양이 포즈를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는 홍록기, 정가은, AOA 초아, 설현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초아는 "이번에 신곡준비를 하는데 캣우먼 콘셉트라 고양이 느낌을 내야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뮤지컬도 보고 '동물농장'도 많이 봤는데 아직 어렵다"고 고백했다.

이에 'TV 동물농장' MC 신동엽은 "봐줄테니 잠깐 포즈를 취해줄 수 있냐"고 말했고, 초아는 아찔한 포즈로 고양이 연기를 선보였다.

이를 본 신동엽은 "비슷한지는 모르겠는데 보기는 좋네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안녕하세요 초아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녕하세요 초아, 늘씬한 다리 부럽다", "안녕하세요 초아, 인기 정말 많을듯", "안녕하세요 초아, 고양이 포즈 연구 많이했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녕하세요 초아, 사진=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