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홍은희 유준상, 두 아들 공개 '화목한 가족 사진' 우월한 유전자

최종편집 : 2014-11-18 16:37:35

조회 : 2304

이미지

[SBS 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홍은희 유준상, 두 아들 공개 '화목한 가족 사진' 우월한 유전자

홍은희 유준상

배우 홍은희가 가족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홍은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홍은희는 MC 김제동의 "첫째 아들이 속도위반 아니냐"라는 질문에 "엄마가 결혼은 일찍 하는 대신 아이는 천천히 가지라고 유준상에게 강조했다. 그래서 신랑이 명심하겠다고 답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러나 허니문을 갔다 와서 그 다음 달에 아이를 임신했다. 엄마에게 말을 하러 갔는데 둘다 눈치만 보고 말을 못했다"고 고백했다.

또 홍은희는 "엄마가 먼저 눈치를 채시고 유준상에게 '자네를 믿었네'라며 신랑 등짝을 때렸다"라며 "유준상이 무릎꿇고 잘못했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한편 홍은희는 남편 유준상과 훈훈한 외모의 두 아들의 모습이 담겨있는 가족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MC 성유리가 둘째 아들 민재군을 가리키며 "민재는 웃는 모습이 아빠를 꼭 닮았다"고 하자, 홍은희는 "입만 웃는 모습이 어색하다"라며 아들의 표정을 따라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홍은희 유준상 소식에 네티즌들은 "홍은희 유준상, 우월한 유전자군", "홍은희 유준상, 화목해보여서 좋다", "홍은희 유준상, 진짜 예쁜 가족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은희 유준상,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