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두 손목 꼭 쥐고 진지한 눈빛..'심쿵'

강선애 기자 작성 2014.11.19 09:21 조회 5,191
기사 인쇄하기
피노키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수목극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이종석과 박신혜의 첫 스킨십이 포착됐다.

'피노키오' 측은 19일 3회 방송을 앞두고 이종석(최달포 역)과 박신혜(최인하 역)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극중 최달포와 최인하는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동갑내기 삼촌과 조카 사이다. 두 사람 사이의 '묘한 기류'가 담긴 첫 스킨십 스틸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종석과 박신혜는 오직 서로에게만 시선을 고정한 채 마주 서있다. 이종석은 박신혜의 두 손목을 꼭 붙잡은 채 무언가 이야기를 하려는 듯 미소 짓고 있다가, 한 순간 진지한 눈빛을 뿜어내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이종석에게 손목을 잡힌 박신혜는 얼음 상태로, 놀람과 설렘이 동시에 전해지는 '놀란 토끼 눈'이 그의 심경변화를 단번에 느끼게 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종석과 박신혜는 네온사인 불빛만 반짝이는 캄캄한 밤, 아무도 없는 옥상에 단 둘뿐인 상태로,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어떤 얘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나아가 두 사람의 달라진 옷차림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회까지 고등학생 신분으로 등장했던 두 사람이 어느새 교복을 벗고 성인으로 변신한 것. 따라서 풋풋하고 설렘 가득했던 두 사람의 학창시절 로맨스가 성인이 된 이후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피노키오'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주 방송에서는 달포와 인하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인이 된 이후의 모습이 본격적으로 그려질 예정”이라고 밝힌 뒤 “달포와 인하가 성인이 되면서 두 사람의 로맨스뿐만 아니라 '피노키오'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19일 밤 10시, 3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아이에이치큐(IHQ)]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