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 식빵 키스 ‘신혼부부 모드’

작성 2014.11.20 14:16 조회 4,559
기사 인쇄하기
피노키오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피노키오' 이종석과 박신혜가 식빵 키스를 선보였다.

20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제작사 아이에이치큐 측은 이종석 박신혜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종석과 박신혜는 식빵 한 조각을 사이에 두고 입술이 닿을 듯 말 듯 얼굴을 마주하고 있는 모습. 박신혜는 살포시 두 눈을 감은 채 식빵을 물고 있고, 이종석은 그를 향해 서서히 다가가 식빵을 물어 설렘을 안긴다.

이들은 식빵으로 연결된 채 현관 앞에 서서 출근 준비를 하고 있는데 마치 한 쌍의 신혼부부를 연상케 한다. 박신혜는 식빵을 입에 물고 이종석의 넥타이를 고쳐 매주고 있는가 하면, 이종석은 손에 우유를 든 채 박신혜를 지긋이 내려다보고 있다.

또 다른 스틸에서 이종석은 벽에 기댄 박신혜를 팔 안에 가둔 채 그윽하게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벌어질 듯 한 분위기를 풍겨내고 있는데, 이를 부끄러워하듯 눈을 맞추지 못하는 박신혜는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지난 3회에서 달포(이종석 분)와 인하(박신혜 분)는 함께 기자가 되기로 약속하며 같은 꿈을 꾸게 됐기 때문에 달달한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으로 펼쳐질 본격적인 로맨스에 기대감을 갖게 한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이종석과 박신혜는 카메라가 있으나 없으나 최고의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며 “대기시간에도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을 만큼 화기애애한 두 사람의 모습이 화면 속에도 잘 녹아나고 있는 것 같다. 이종석과 박신혜의 달달함이 담긴 4회 방송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노키오' 4회는 20일 방영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