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권오중, 욕이 '49금 수준?' 유재석 폭로 '청순 미모 아내도 공개'

작성 2014.11.21 12:49 조회 5,555
기사 인쇄하기
권오중 아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권오중, 욕이 '49금 수준?' 유재석 폭로 '청순 미모 아내도 공개'

권오중 아내

배우 권오중이 연상의 아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배우 권오중, 가수 윤민수, 배우 기태영, 진태현, 개그맨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권오중은 MC 유재석이 사전 인터뷰에서 아내를 야생마라고 표현했던 것에 대해 질문하자 "아내는 흑야생마"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아내에 대해 "온몸이 다 근육이다. 타고 났다"라며 "손이 가는 몸"이라고 19금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권오중은 첫 만남을 회상하면서 "처음 봤을 때 지적이며 섹시했다"며 "적극적으로 대시했다"고 밝혔다.

한편 MC 유재석은 권오중을 두고 "장동민의 욕은 아마추어 수준"이라고 말했다.

권오중이 시원스레 욕을 하자 유재석은 "촬영장에서는 더욱 심하다"며 "19금을 넘어 49금 정도 되는 것 같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권오중 아내 소식에 네티즌들은 "권오중 아내, 정말 미인이다", "권오중 아내, 청순미 넘치네", "권오중 아내, 이 부부 너무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권오중 아내,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