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수로 “내마음반짝반짝 하차, 부상 때문…죄송해” 공식입장(전문)

작성 2014.11.21 13:31 조회 1,340
기사 인쇄하기
김수로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김수로가 SBS 주말특집기획 '내 마음 반짝반짝' 하차와 관련해 입장을 표했다.

김수로의 소속사 SM C&C 측은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드라마 하차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제작진과 방송사에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상대 배우의 앞선 하차 소식을 듣게 되었고 더불어 다른 촬영으로 인해 급작스러운 무릎 부상이 생겨 연골 손상과 허리 통증으로 건강상태가 좋지 않은 점도 앞으로의 드라마 촬영에 큰 누를 끼칠 수 있어 고민이 깊었다”며 “제작진, 방송사에게 죄송한 마음뿐이다”라고 덧붙였다.

'내 마음 반짝반짝'은 대한민국 대표 서민 음식인 치킨으로 얽히고설킨 두 집안 가족들의 성공과 성장 스토리를 담아내는 드라마. 현재 방영되는 '미녀의 탄생' 바통을 이어 받아 내년 1월 첫 방송 된다.

다음은 SM C&C 측 입장.

안녕하세요.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김수로 하차 관련에 대해 입장 전해드립니다.

우선 드라마 하차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제작진과 방송사에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깊이 사과 드립니다.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라 배우 본인도 많은 기대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던 중이었으나 최근 상대 배우의 앞선 하차 소식을 듣게 되었고 더불어 다른 촬영으로 인해 급작스러운 무릎 부상이 생겨 연골 손상과 허리 통증으로 건강상태가 좋지 않은 점도 앞으로의 드라마 촬영에 큰 누를 끼칠 수 있어 고민이 깊었습니다.

오랜 시간 여러분들이 노력해서 준비해온 드라마라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에 제작진, 방송사에게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저로 인한 더 이상의 심려와 피해가 생기지 않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