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과 화보서 6단계 스킨십 변화 선보여

작성 2014.11.22 22:24 조회 993
기사 인쇄하기
송재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과 화보서 6단계 스킨십 변화 선보여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 송재림과 김소은이 커플화보 촬영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은 화보 촬영을 위한 대변신에 나섰다. 부스스하게 연출한 헤어에 짙은 메이크업으로 시크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 두 사람은 1단계부터 6단계까지 연인들의 스킨십 변화를 보여주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 임했다.

송재림 김소은 커플은 점차 단계가 올라갈수록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송재림은 모델 출신답게 능숙한 포즈와 아찔한 스킨십으로 김소은을 이끌며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에 질세라 김소은도 프로 정신을 발휘, 도발적인 눈빛 연기를 선보이자 송재림은 "오늘밤 잠은 다 잤다"라는 말을 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과 김소은의 커플 화보 촬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둘 다 정말 멋있었어”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콘셉트 누가 정했는지 잘 정했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이번 주도 스킨십 기대 이상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