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윤상현, ‘덕수리 5형제’ 개봉 앞두고 메이비와 열애 공개

작성 2014.11.23 13:05 조회 10,729
기사 인쇄하기
윤상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윤상현, '덕수리 5형제' 개봉 앞두고 메이비와 열애 공개

영화 '덕수리 5형제'의 개봉을 앞두고, 주연배우 윤상현이 메이비와 열애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1일 윤상현의 소속사 MGB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SBS 연예스포츠와 통화에서 “윤상현과 메이비가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지난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7월경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친 상황이다”라며 “하지만 결혼과 관련해서는 구체적으로 결정된 것이 없다. 다만 두 사람 모두 나이가 어리지 않기 때문에 연애 기간은 짧지만 내년 초쯤 결혼식이 진행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화 '덕수리 5형제'는 서로 만났다 하면 물고 뜯는 5형제가 행방불명 된 부모님을 찾기 위해 의기투합하는 내용의 코미디 영화로 오는 12월 4일 개봉한다. 윤상현은 주인공 수교 역을 맡았다.

'덕수리 5형제' 윤상현의 열애 소식은 접한 네티즌들은 “덕수리 5형제 윤상현, 코미디 연기 무척 기대돼” “덕수리 5형제 윤상현, 메이비 시사회 때 모습 보이려나” “덕수리 5형제 윤상현, 영화 찍으면서 열애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덕수리 5형제' 윤상현 메이비 열애,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