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라이프 문화사회

호세 카레라스 내한공연 취소, 사전 예고 없이 '취소 사실 공지'

작성 2014.11.24 08:29 조회 1,085
기사 인쇄하기
호세 카레라스 내한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호세 카레라스 내한공연 취소, 사전 예고 없이 '취소 사실 공지'

호세 카레라스 내한공연 취소

지난 23일 저녁 예정됐던 테너 호세카르라스의 공연이 갑자기 취소됐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기획사 팝커뮤니케이션은 카레라스가 컨디션 난조와 수면 부족 등으로 성대 쪽에 문제가 생겨 노래를 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공연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4년만에 내한한 카레라스는 22~23일 이틀동안 저녁 7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할 예정이었다.

22일 첫날 공연에서도 공연에 앞서 "카레라스가 예상치 못한 감기에 걸렸으니 양해 바란다"는 안내가 나오기도 했다.

기획사 측은 예매 관객들에게 환불 조치하기로 했지만, 사전 예고 없이 공연 시작 시간 이후에야 취소 사실이 공지돼 관람객들이 불만을 토로했다.

카레라스의 이번 공연은 3대 테너의 한 명인 플라시도 도밍고와 내한 공연 시기가 겹친데다, 최고 44만원의 높은 티켓 가격으로도 화제가 됐다.

호세 카레라스 내한공연 취소 소식에 네티즌들은 "호세 카레라스 내한공연 취소, 뭔가 아쉽네", "호세 카레라스 내한공연 취소, 노래를 할수없다니 뭐", "호세 카레라스 내한공연 취소, 너무 속상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호세 카레라스 내한공연 취소, 사진=호세 카레라스 내한공연 포스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