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인기가요 갓세븐, 남성미 넘치는 '놀라운 칼군무' 폭발적 반응

작성 2014.11.24 08:37 조회 1,597
기사 인쇄하기
인기가요 갓세븐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인기가요 갓세븐, 남성미 넘치는 '놀라운 칼군무' 폭발적 반응

인기가요 갓세븐

그룹 갓세븐이 신곡 '하지하지마'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갓세븐의 신곡 '김미(Gimme)'와 '하지하지마'의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갓세븐은 남성미 넘치는 칼군무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독특한 안무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 '김미' 무대에서는 멋진 남자의 모습으로, '하지하지마'에서는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인터뷰에서 갓세븐 멤버 주니어(Jr.)는 신곡 '하지하지마'에 대해 "JYP 박진영 PD님이 언급하신 대로 저희의 정체성이 듬뿍 담긴 그루브 한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누가 칭찬을 많이 받느냐는 질문에 갓세븐 멤버 잭슨은 "여태까지 저한테 칭찬 한 적 한번도 없다. 그런데 요즘 칭찬 받았다. 신발 예쁘다고 해주셨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기가요 갓세븐 소식에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갓세븐, 정말 노래 좋더라", "인기가요 갓세븐, 아무래도 대박날듯", "인기가요 갓세븐, 진짜 잘생겼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기가요 갓세븐, 사진=SBS '인기가요')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