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훈육법 공개 '알고보니 엄한 아빠?'

작성 2014.11.24 09:13 조회 7,489
기사 인쇄하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훈육법 공개 '알고보니 엄한 아빠?'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아빠 송일국의 훈육법이 화제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와 이휘재의 쌍둥이 서언, 서준이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휘재는 삼둥이에게 장난감을 선물했고, 선물을 받은 첫째 대한이와 막내 만세가 장난감을 두고 쟁탈전을 벌였다.

이에 송일국은 "싸우면 아무도 못 가지고 놀아"라고 말한 뒤, 이휘재에게 양해를 구하고 아이들을 데리고 방으로 들어갔다.

송일국은 아이들을 바른 자세로 서게 한 뒤 잘못된 점들을 단호하게 지적했고, 마지막 단계인 '포옹하고 뽀뽀하기'로 완벽하게 화해시켰다.

한편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송일국은 "손님이 있다고 혼내지 않으면, 손님이 있으면 안 혼나는 줄 알고 엉망이 될 것 같다"고 생각을 밝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소식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정말 대단한 아빠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들 우쭈쭈",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멋진 아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