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k팝스타4' 이진아 심사평 "심사 대상이 아니에요" 시간아 천천히 '극찬'

작성 2014.11.24 09:20 조회 10,185
기사 인쇄하기
이진아 시간아 천천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k팝스타4' 이진아 심사평 "심사 대상이 아니에요" 시간아 천천히 '극찬'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K팝스타4' 심사위원들이 이진아의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를 극찬해 화제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4'에서는 본선 1라운드 오디션이 진행됐다.

이날 이진아는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를 선곡했고, 키보드를 연주하는 순간 심사위원들은 깜짝 놀라고 말았다.

이후 이진아가 "페달이 고장 난 것 같다"며 연주를 잠시 멈추자, 유희열과 박진영은 "전주만 듣고도 합격"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진아의 무대가 끝난 뒤, 심사위원 박진영은 "누구한테 심사 받고 뭘 잘 하나, 못하나 이럴 단계가 아니다"라며 "심사를 받을 단계가 아니다. 합격 버튼을 누르기조차 미안하다"고 극찬했다.

이어 유희열은 "노래 듣는 내내 행복했다. 진아 씨 같은 사람 만나니 정말 좋다"며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나도 단정 짓지 못했던, 규정짓지 못했던 꿈꿔 왔던 여자 뮤지션의 실체를 여기서 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목소리 독특하더라",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연주 듣는 순간 소름",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진짜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사진=SBS 'K팝스타4'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