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윤상현 메이비와 열애 고백 '로맨틱한 프러포즈까지?' 정말 부러워

작성 2014.11.24 13:45 조회 1,750
기사 인쇄하기
힐링 윤상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윤상현 메이비와 열애 고백 '로맨틱한 프러포즈까지?' 정말 부러워

윤상현 메이비

'힐링캠프' 윤상현이 메이비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진행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녹화에는 연예계 대표 독거남인 윤상현, 김광규, 주상욱과 이들의 멘토를 자청한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 대표가 출연했다.

이날 윤상현은 느닷없이 열애 고백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윤상현은 “사실은 만나는 친구가 있다. 빠르면 내년 초에 결혼을 할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이어 메이비와의 첫만남, 메이비의 어떤 모습에 반하게 됐는지 어떤 이유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는지 등을 솔직하게 털어놨다고.

특히 윤상현은 메이비에게 어떤 프러포즈를 했는지 고백했고, 윤상현의 로맨틱한 면모를 접한 '힐링캠프' MC들과 김광규, 주상욱, 백종원 대표 등 게스트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윤상현은 자신의 절친 김광규의 짓궂은 장난에 “내가 어떻게 만난 여자인데…”라고 닭살멘트를 해 여성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지난 21일 메이비와 결혼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인정한 윤상현의 러브 스토리는 24일 '힐링캠프'에서 공개된다.

윤상현 메이비 소식에 네티즌들은 "윤상현 메이비, 벌써 프러포즈까지?", "윤상현 메이비, 로맨틱한 남자였군", "윤상현 메이비, 오늘 본방사수해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상현 메이비, 사진=SB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