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힐링]윤상현 "내년 초 결혼..요즘 행복하다" 메이비와의 결혼 고백

작성 2014.11.25 00:37 조회 2,547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윤상현이 방송을 통해 가수 메이비와의 깜짝 결혼을 발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4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에서는 독거남 특집으로 윤상현, 주상욱, 김광규가 함께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상현은 “결혼하고싶은 지 꽤 됐다. 그리고 오늘 처음부터 긴장했던 이유는 그것 때문에 신경이 쓰였다“며 말을 아꼈다.

힐링4

이어 그는 “사실 만나는 친구가 있고 빠르면 내년 초에 결혼할 거 같다. 결혼 날짜는 잡지 않았다. 양심에 찔렸다. 얼마 만나지는 않았지만 확신이 들어서 내가 바랐던 여자다”며 메이비와의 결혼을 밝혔다.

윤상현은 프러포즈를 했냐는 질문에 “정식으로 프러포즈라기보다는 내가 혼자 살다보니 그 친구가 음식을 해준다고 해서 장을 다 봐서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보고 결심을 했다. 어릴 때 부엌에서 엄마에게 밥 달라고 할 때 주방에서 일하다가 고개 돌리는 모습과 흡사했다. 함께 음식을 먹으면서 “나랑 같이 살면서 우리 엄마를 좀 도와달라”고 말했고 그녀가 말없이 수긍했다“고 답했다.

한편 윤상현은 결혼 날짜에 대해 “되도록 내년 초에 할 거 같다. 구정 전에는 할 것 같다. 솔직히 요즘 정말 행복하다”고 말해 김광규와 주상욱의 폭풍 질투를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