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얘기하잖아' 발언 "정말 죄송하다" 사과

작성 2014.11.25 08:17 조회 5,511
기사 인쇄하기
남태현 반말 논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얘기하잖아' 발언 "정말 죄송하다" 사과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그룹 위너 멤버 남태현이 반말 논란에 대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남태현은 지난 2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GS&콘서트 2014'에서 팬들에게 인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남태현은 무대에서 리더 강승윤이 자기소개를 하는 과정에서 주변이 시끄러워지자 "얘기하잖아"라는 멘트를 던졌다.

이에 일부 네티즌 사이에서는 남태현의 발언이 논란이 되었고,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2일 'GS&콘서트2014'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해 사과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남태현은 소속사를 통해 "당시 팬들과 무대에서 장난을 치며 친밀감을 느끼게 하고자 편하게 건넨 멘트였지만 듣는 분들이 기분이 나쁘셨다면 정말 죄송하다. 생각이 짧았다. 이번 일을 통해 제 말 한마디, 한마디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됐다. 앞으로는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사과했다.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소식에 네티즌들은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앞으로 주의하길",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이런일도 있을수 있군",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깜짝 놀라긴 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남태현 반말 논란 사과, 사진=OSE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