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오만과 편견 최진혁, 백진희에 깜짝 고백 "마음 주라" 두근두근

작성 2014.11.25 08:41 조회 2,517
기사 인쇄하기
오만과 편견 최진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오만과 편견 최진혁, 백진희에 깜짝 고백 "마음 주라" 두근두근

오만과 편견 최진혁

'오만과 편견' 최진혁이 백진희에게 고백을 해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 8회에서는 구동치(최진혁)가 자신이 수사했던 한열무(백진희) 동생 사건을 함께 수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동치와 한열무는 15년 전 죽은 한별이의 사건을 놓고, 서로 알고 있던 사실들을 바탕으로 본격적으로 사건을 파헤쳤다.

구동치는 한열무를 데리고 아버지가 살고 있는 집으로 향했고, 한열무는 "한별이 나 때문에 잃어버렸다. 내가 서울 간다고 이사 와서 길도 모르는 애를..."이라며 슬퍼했다.

한열무는 구동치에게 "나는 사건 당사자라서 안된다. 사건 수사해달라"고 수사를 부탁했고, 구동치는 "공짜로?"라고 대답했다.

이에 한열무가 "그럼 돈 줘요?"라고 질문하자, 구동치는 "마음 주라. 나랑 연애하자"고 말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오만과 편견 최진혁 소식에 네티즌들은 "오만과 편견 최진혁, 완전 설렌다", "오만과 편견 최진혁, 갑자기 고백했네", "오만과 편견 최진혁, 너무 잘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만과 편견 최진혁, 사진=MBC '오만과 편견'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