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종석-박신혜 등, 숨은 1인치’ 피노키오 비하인드컷

작성 2014.11.25 14:52 조회 8,562
기사 인쇄하기
피노이콩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피노키오' 출연진들이 친분을 자랑했다.

25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제작사 아이에이치큐 측은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 진경 윤균상 등의 촬영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출연진들이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으로 촬영장 숨은 이모저모가 담겨 있다.

극중 형제인 최달포 기재명 역의 이종석 윤균상의 모습이 시선을 잡아끈다. 지난 3회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고 엇갈렸지만 현실에서는 이종석과 윤균상이 만나 장난기 가득한 브이를 그리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은 최인하 역 박신혜와 송차옥 역 진경의 180도 다른 모녀 인증샷. 박신혜는 진경의 어깨에 살짝 기댄 채 활짝 미소를 짓고 있고, 진경은 '눈의 여왕' 다운 무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진경은 극중 자신의 배역인 송차옥 캐릭터에 푹 빠진 듯한 모습인데, 무표정한 얼굴로 '브이' 포즈를 취해 웃음을 빵 터트리게 만든다.

촬영장에서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는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도 포착됐다. 이종석은 촬영 후 자신의 연기를 진지하게 모니터하며 현장에서 열정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더불어 박신혜와 김영광, 이유비는 촬영 준비 중 귀여운 장난으로 스태프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선 김영광 뒤에서 귀엽게 브이를 만들고 있는 박신혜의 모습과 카메라를 향해 귀요미 표정을 짓고 있는 이유비의 모습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고 있다.

이에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배우들이 현장의 자양강장제 같은 존재이다. 서로가 서로에게 힘을 불어넣어주며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는 '피노키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피노키오'는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되며 오는 26일 5회분이 전파를 탄다.


사진=아이에이치큐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