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이슈'로 떠오르자 감사 인사 화제

작성 2014.11.25 23:22 조회 2,317
기사 인쇄하기
이진아 시간아 천천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저보다 훨씬 좋은 뮤지션들 많으니..."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K팝스타4' 참가자 이진아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가 연일 화제를 모으면서 이진아가 직접 인사를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진아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제 음악에 관심 가져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남은 오디션도 열심히 할 테니 응원해주시고 저보다 훨씬 훨씬 좋은 뮤지션들도 너무너무 많으니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메시지랑 카톡 답장 빨리 못 해 드려서 죄송하고 얼른 다 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관심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앞서 지난 23일 첫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 4)에서 이진아가 자신의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로 놀라운 무대를 선보였으며, 이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캐스트를 통해 100만 뷰를 돌파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진아는 본선 오디션 무대에 오르자마자 만화 캐릭터에서 만나보던 성우와 같은 독특한 보이스로 눈길을 끌었으며, 뛰어난 건반 실력과 신선한 멜로디로 세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감사인사에 네티즌들은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목소리가 너무 좋더라"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아유 마음도 착하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기대되는 뮤지션"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기대되는 참가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이진아 페이스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