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펀치' 첫 촬영 서지혜, '엄친딸 검사' 완벽 변신

강선애 기자 작성 2014.11.26 14:26 조회 1,660
기사 인쇄하기
서지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서지혜가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첫 촬영에서 '엄친딸' 검사 캐릭터로 완벽 변신했다.

'펀치'는 정글 같은 세상을 상처투성이로 살아낸 한 검사의 핏빛 참회록으로, 세상을 바로잡으려는 두 남녀가 운명을 걸었던 평생의 동지를 상대로 벌이는 뜨거운 승부를 감동적으로 담아낼 작품이다.

서지혜가 극중 맡은 역할은 특목고 출신에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단번에 사법고시에 패스한 현직 검사 최연진 캐릭터다. 강남에서 태어나고 자란 부잣집 아가씨로 이제까지 단 한 번의 실패도 없었던, 굴곡 없는 인생을 살아온 인물이다. 또한 성공을 향해 돌진하는 야망 가득한 검사 박정환(김래원 분)의 수하이자 연인으로, 극중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에서 박정환에게 힘을 실어주며 활약하게 된다.

이달 초 진행된 '펀치' 첫 촬영에서 서지혜는 한 번의 실패 없이 탄탄대로의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극중 인물의 도도한 자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세련된 모습으로 연기에 몰입한 서지혜의 모습은 최연진 캐릭터와 잘 맞아떨어진다는 평을 들었다. 서지혜는 대본 분석에 열중하며 캐릭터 몰입에 더욱 힘을 쏟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추적자-The Chaser', '황금의 제국'을 집필한 박경수 작가와 '패션왕', '두 여자의 방'을 연출한 이명우PD가 의기투합한 '펀치'에는 서지혜를 비롯, 김래원, 조재현, 김아중, 최명길, 이한위, 박혁권, 온주완 등이 출연한다.

'펀치'는 현재 방영 중인 '비밀의 문:의궤살인사건' 후속으로 오는 12월 15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SBS 콘텐츠허브]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