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추가 오픈 '티켓 대란' 폭발적 반응에...

작성 2014.11.26 20:56 조회 461
기사 인쇄하기
김준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추가 오픈 '티켓 못 구한 사람에게 다시 기회'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추가 오픈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추가 오픈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준수 소속사 측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4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 티켓을 추가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사상 최고의 티켓 대란을 벌였던 김준수 공연의 티켓을 미처 구하지 못한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20일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1차 티켓 오픈 10여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김준수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어 24일에 있었던 2차 티켓 오픈 역시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이에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추가 오픈을 결정했다.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추가 오픈에 대해 관계자는 "매년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팬 분들께 감사하다. 티켓 대란으로 인해 이번 공연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가 쇄도했고 이에 일부 객석과 오디오석을 추가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김준수의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만이라도 해달라는 팬들의 간절한 요청이 성사됐다"라고 밝혔다.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추가 오픈은 27일 오후 6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추가 오픈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추가 오픈, 나도 가보고 싶다"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추가 오픈, 매진 대박"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추가 오픈 티켓 파워 장난 아니네"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추가 오픈, 목소리 들으러 갑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