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정선아 옥주현에게 따귀 맞았다 '폭로' 3번이나 맞은 이유는?

작성 2014.11.27 16:09 조회 1,271
기사 인쇄하기
정선아 옥주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정선아 옥주현 따귀 세례 "원래는 속임수지만...진짜 때리더라"

정선아 옥주현

정선아 옥주현 따귀 언급이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타고난 딴따라' 특집으로 뮤지컬배우 정선아, 한선천, 배우 오만석, 고창석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선아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는 나라고 잘난척 했냐"는 질문에 "내가 너무 솔직해서 욕먹는 스타일이다. 요즘에는 많은 친구들이 잘 하더라. 노래 못하는 친구들도 없고"라며 "옥주현은 이제 나와 함께 가는, 동맹 맺은 친구다"고 전했다.

이어 MC 규현이 "한 인터뷰에서 '극 중 옥주현의 뺨을 진짜로 한 번 때리겠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고 언급하자, 정선아는 "뮤지컬 '위키드' 공연에서 내가 매 회마다 뺨을 때리는 신이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정선아는 "장난 삼아 '옥주현의 뺨을 후려갈기겠습니다'라고 했는데 실제 공연 때는 내가 세 번이나 맞았다. 원래는 다 속임수다. 음향과 맞춰서 하는 건데 세 번 정도 진짜 때리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선아 옥주현 따귀 언급에 네티즌들은 "정선아 옥주현, 옥주현 진짜 잘 때릴 것 같은데" "정선아 옥주현, 아팠겠어" "정선아 옥주현, 옥주현 이쯤에서 나타나서 해명을?" "정선아 옥주현, 뮤지컬 속 장면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선아 옥주현=MBC '라디오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