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표지엔 5명뿐 "해당 출연자 비중 대폭 줄여"

작성 2014.11.27 23:21 조회 1,940
기사 인쇄하기

무한도전 달력 20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표지엔 5명뿐 "해당 출연자 비중 대폭 줄여"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2015년 무한도전 달력에 음주 운전으로 하차한 노홍철과 길이 포함돼 화제다.

7일 음주운전으로 자진 하차한 길과 노홍철의 모습이 달력에 담긴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자 '무한도전' 제작진은 보도자료를 통해 "물의를 일으킨 출연진들을 달력제작과 사진전에서 완전히 제외시켜야 한다는 일부 의견이 있음을 알고 있지만 이들을 완전히 제외할 경우 '무한도전'을 그동안 변함없이 성원해주신 시청자들에게 큰 실망이 될 것이라는 점도 고민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일부 출연진이 차지하는 비중의 정도를 떠나 주요 출연진 7명 모두를 포함시켜 1년간 발생했던 기쁜 일, 궂은 일 모두를 기록하는 것이 달력과 사진전의 근본 취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또 제작진은 "다만 해당 출연자들의 비중을 대폭 줄이는 방식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G마켓이 공개한 달력 맨 앞장에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등 무한도전에 현재 출연중인 다섯 멤버의 모습만 실려 있어 눈길을 끌었다.

무한도전 달력과 다이어리는 오늘(27일) 정오부터 MBC TShop과 G마켓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12월 12일 금요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소식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표지에는 빠져있네요",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7명 다시 볼 수는 없을까",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정말 씁쓸하구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사진=MBC)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