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B.A.P 소속사 공식입장 "노예 계약 요소 일절 존재하지 않는다" 밝혀

작성 2014.11.28 08:26 조회 802
기사 인쇄하기
B.A.P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B.A.P 소속사 공식입장 "불공정 계약 조항 없다"

B.A.P 소속사 공식입장

B.A.P 소속사 공식입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B.A.P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이하 TS) 측이 B.A.P가 제기한 전속계약효력무효확인 소송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했다.

27일 오후 TS 측은 "그 동안 TS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B.A.P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매진해 왔다. 그리고 B.A.P는 지난 10월 28일 공식 채널을 통해 밝힌 바대로 상호간 배려와 신뢰 속에 아티스트 보호를 최우선의 목적으로 해 모든 공식 일정을 최소화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 그리고 최근 아티스트의 동의하에 향후 활동 계획을 논의하고 있던 가운데 갑작스럽게 제기된 소송을 기사로 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TS는 소 제기 소식을 접하고 이에 대해 구체적인 사실 확인 중에 있는 상황이다. 다만, 일부 보도를 통해 전해진 소송의 논점인 '불공정 계약 조항'이나 '노예 계약'의 요소는 일절 존재하지 않으며 아티스트에 일방적으로 부당한 처우 또한 전혀 없었음을 분명히 말씀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TS 측은 "이후 당사는 해당 소송 건과 현재 상황에 대해 조속히 확인을 마치고 공식적으로 대처해 나갈 예정이다. 다시 한 번 TS와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주는 모든 분들께 심려 끼쳐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해드린다"라고 전했다.

(B.A.P 소속사 공식입장=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