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남상미 결혼 '동갑내기 사업가'와 내년 초에...'예비신랑은 누구?'

작성 2014.11.28 11:04 조회 2,820
기사 인쇄하기
남상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남상미 결혼 '1년 가량 사랑 키워와'

남상미 결혼

남상미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남상미가 내년 1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전해졌다. 남상미의 예비신랑은 1년 가량 사랑을 키워온 평범한 남성인 것으로 전해졌다.

28일 오전 남상미 측 관계자는 SBS연예뉴스 취재진과의 전화통화에서 "보도된 대로 남상미 씨가 예비신랑과 상견례를 하고 내년 1월 말과 2월 초쯤으로 결혼날짜를 생각하고 있는 게 사실"이라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남상미의 결혼설을 보도하며 "예비신랑이 동갑내기 개인사업가"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서 이 관계자는 "예비신랑이 엄청난 사업을 하는 사업가가 아니라 성실하게 개인 사업을 하는 남성"이라고 밝혔다.

남상미와 예비신랑은 경기도 양평의 한 교회에서 가족·친지들과 간소하게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또한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질문에 남상미 측 관계자는 "절대 그렇지 않다. 드라마와 영화 등 작품이 끝난 상태기 때문에 결심한 결혼식을 치르기로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남상미는 2000년대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해지면서 2003년 데뷔했으며, MBC 드라마 '달콤한 스파이 '개와 늑대의 시간' KBS 드라마 '조선 총잡이', 영화 '잠복근무' '슬로우 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다양한 활약을 해왔다.

남상미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남상미 결혼, 축하해요" "남상미 결혼, 남상미도 결혼을 와우" "남상미 결혼, 다들 이렇게 떠나네" "남상미 결혼, 신랑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