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해피투게더 조윤희 '서인국'에게 "네가 먼저 나를 좋아했네" 폭소

작성 2014.11.28 11:07 조회 1,768
기사 인쇄하기
해피투게더 조윤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해피투게더 조윤희 서인국 '서로 관심 있었다?'

해피투게더 조윤희

해피투게더 조윤희가 서인국에 대해 호감을 표시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에서 열연 중인 배우 이성재, 서인국, 조윤희, 신성록, 김규리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윤희는 "사실 서인국과 작품을 하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서인국이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를 봤는데 집이 너무 지저분하더라"며 "그걸 보고 '내가 저 집에 가서 치워줘야 하는데'라는 생각이 들었다. 딸기도 대충 씻어 먹는 것을 보고 내가 씻어 먹여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조윤희는 "원래 남자 연예인한테 관심이 없었고 더군다나 연하한테는 더 관심이 없었다. 그런데 그 방송을 보고 난 후 서인국이 눈에 들어왔다"며 "이번에 '왕의 얼굴'에 같이 출연하게 돼 기뻤다. 더 친해지고 싶은데 항상 이성재가 옆에 있다. 말로는 서인국과 잘 되길 바란다면서 방해한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진 '해피투게더' 도전 토크 제로 코너에서 조윤희는 ""잡지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이수영의 '아이 빌리브(I Believe)' 뮤직비디오로 데뷔했다"고 밝혔다.

이에 서인국은 "그 당시 조윤희를 보고 잠을 좀 설쳤다"고 고백했고 조윤희는 "네가 먼저 나를 좋아했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조윤희 서인국에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조윤희, 둘 다 호감있었네" "해피투게더 조윤희, 이성재 귀여운데?" "해피투게더 조윤희, 서인국도 호감?" "해피투게더 조윤희, 보기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피투게더 조윤희=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