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이효리 유기농 콩 표기 논란에 "모든일에 좀 더 신중하겠다" 사과

작성 2014.11.28 13:23 조회 4,807
기사 인쇄하기
이효리 유기농 콩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효리 유기농 콩 표기 논란에 "모든일에 좀 더 신중하겠다" 사과

이효리 유기농 콩

이효리가 유기농 콩 논란에 휩싸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에 제주 직거래 장터에서 직접 수확한 콩을 판매했다는 글과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이를 본 한 네티즌이 이효리가 콩을 팔며 팻말에 '유기농'이라고 표기한 것에 대해 관련 기관에 신고하면서 표기 논란이 일었다.

이효리의 소속사 측은 "마을 직거래 장터가 활성화되길 바라는 차원에서 콩을 팔았다. 인증 제도가 있는 줄 몰랐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좋은 취지로 판매에 참여하면서 농약을 안 뿌리고 직접 키워 유기농이라고 한 것이다"라며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서 조사 의뢰가 들어왔다며 연락이 왔고 조사에 협조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7일 자신의 블로그에 "오늘 여러 가지 일로 심려 끼쳐 죄송합니다. 몰라서 한 일이라도 잘못은 잘못이니 어떤 처분도 달게 받겠습니다"라며 "잘못된 부분을 지적해주신 분들 또 감싸주시려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모든일에 좀 더 신중해야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효리 유기농 콩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효리 유기농 콩, 이게 무슨 큰일이라구", "이효리 유기농 콩, 좋은일 한건데 왜?", "이효리 유기농 콩, 도대체 누가 신고한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효리 유기농 콩, 사진=이효리 블로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