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모던파머' 박민우, 16종 표정세트..농촌 꽃미남의 매력 대방출

강선애 기자 작성 2014.11.29 15:10 조회 1,802
기사 인쇄하기
박민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주말 미니시리즈 '모던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 박민우의 '강혁표 표정 16종 세트'가 공개됐다.

'모던파머'에서 한 여자를 향한 순진무구한 순애보를 펼치는 남자 강혁 역을 맡은 그가 카멜레온 같이 다채로운 표정 모음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우는 '농촌 꽃미남'다운 해맑은 웃음과 부드러운 미소를 선보이는가 하면, 입술을 삐쭉 내밀고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거나 깜찍하게 윙크를 하는 등 능청스럽고 코믹한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그는 진지하거나 아련한 눈빛이 담긴 모습으로 극 중 이하늬(윤희 역)를 향한 애정이 점점 더 커져가지만, 이홍기(민기 역)와 삼각관계에 놓인 캐릭터의 복잡하고도 애틋한 감정을 고스란히 드러내기도 한다.

박민우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는 드라마 속 익살스러움과 아픈 가정사를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 강혁을 잘 표현해내며, 그가 진중한 자세로 연기에 임하고 있음을 느끼게 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민우 표정 연기, 골라보는 재미가 있네”, “순정남의 매력 대방출, 대박”, "다양한 표정들, 귀여움 폭발”, “박민우 완전 강혁 캐릭터에 푹 빠져 있는 듯”, "'모던파머' 갈수록 흥미진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민우가 호연을 펼치고 있는 '모던파머'는 29일 오후 8시 45분 13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