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뮤직

성시경 '윈터 원더랜드' 피처링 군단...유쾌한 3인 3색 소감

작성 2014.12.10 09:57 조회 816
기사 인쇄하기
에일리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성시경 스페셜 캐럴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에 참여한 에일리, 권진아, 스윗소로우의 3인 3색 참여 소감이 화제다.

성시경 스페셜 캐럴 앨범 'Winter Wonderland'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에일리, 권진아, 스윗소로우는 성시경 응원 영상을 통해 각자 개성 넘치는 참여 소감을 전했다.

에일리는 “이번 앨범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미리 앨범을 들어봤는데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감상 소감을 밝히며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유쾌한 모습으로 깜찍함을 뽐냈다. 또 지난 3일 선공개된 '잊지 말기로 해'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권진아는 “좋은 기회로 성시경 선배님과 듀엣을 하게 돼 정말 영광이다. 보너스 트랙 '잊지 말기로 해'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수줍어하면서도 부탁의 말을 잊지 않아 신예다운 풋풋함을 드러냈다.

성시경과 'Let It Snow'에서 함께한 스윗소로우는 아름다운 화음으로 즉석에서 캐럴의 한 구절을 들려주는 것은 물론 “따뜻함의 대명사 스윗소로우와 성시경이 만난 만큼 노래를 들으며 포근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연말인사까지 덧붙여 보는 이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했다.

특히 이들은 모두 'Winter Wonderland'에서 성시경과 각자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주며 곡의 완성도를 더한 것은 물론 성시경화 함께한 것에 대한 감사함과 응원 메시지를 전해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에일리, 권진아, 스윗소로우가 참여한 성시경의 스페셜 캐럴 앨범 'Winter Wonderland'는 9일 자정 발매된 이후 현재 각종 차트에서 상위권 순위를 차지하며 올 겨울 초특급 시즌송임을 증명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