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송일국 인증샷 '대한민국만세 벌써 1000일' 사랑스러움에 반하겠네

작성 2014.12.11 12:36 조회 1,766
기사 인쇄하기
송일국 인증샷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송일국 인증샷 '대한민국만세 벌써 1000일' 사랑스러움에 반하겠네

송일국 인증샷

태어난 지 1000일을 맞은 삼둥이 모습을 담은 송일국 인증샷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0일 배우 송일국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1000일 인증샷을 게재했다.

송일국은 "대한, 민국, 만세가 태어난 지 벌써 1,000일이 됐네요. 댜니, 꾸꾹, 만떼야.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맙다. 앞으로도 씩씩하게 자라다오"라는 글과 함께 대한 민국 만세의 사랑스러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창문 앞에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는 삼둥이들이 카메라를 궁금증이 가득한 얼굴로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처음 방송에 등장했을 때 보다 부쩍 몰라보게 성장한 삼둥이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송일국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송일국 인증샷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 "송일국 인증샷 보니까 송일국씨가 부러워", "송일국 인증샷 진짜 어쩜 이렇게 귀엽고 예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송일국과 삼둥이는 일본에서 추성훈 추사랑 부녀와의 특별한 만남을 가진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송일국 인증샷, 사진=송일국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